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실시간 무료 생중계 보기

이번 시간에는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실시간 무료 생중계 보기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제 월드컵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남자 축구 대표팀 뿐 아니라 여자 축구 대표팀도 준비중에 있는데요.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여자축구 대표팀은 7일 출국을 해서 뉴질랜드와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중계는 오는 12일과 15일 뉴질랜드에서 2번의 평가전을 치르게 되는데요.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1차전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오후 2시 2차전

■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실시간 볼 수 있는 방법은 TV조선과 SKY SPORTS,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실시간으로는 TV조선을 통해 무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바일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한 만큼 참고하세요.

■ 지소연 불참

대한축구협회에서는 지소연 불참 소식을 전했는데요. “지소연이 발목 부상으로 인한 수술로 대표팀 소집이 불가능하다.”라고 했습니다.

첼시 위민 소속으로 잉글랜드에서 뛰던 지소연은 수원FC에 입단을 했는데요. 오른쪽 발목의 만성적인 복합 손상으로 인해 수술대에 오르게 됐고 이번 뉴질랜드 평가전에는 출전하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지소연 뿐 아니라 전은하(수원FC)도 요추 염좌로 대표팀 소집이 불발됐는데요. 지소연과 전은하 대신 박은혜(브라이턴)과 배예빈(포항 여전고)이 벨 감독에게 부름을 받았습니다.

■ 2023 여자 월드컵

2023 여자 월드컵 H조에 포함된 한국은 콜롬비아, 모로코, 독일과 함께 묶여 있는데요.

대표팀의 주장 김혜리는 죽음의 조는 피한 것 같다면서 남은 기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고 했습니다. 프랑스 월드컵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두번 다시 그런 모습으로 돌아오고 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김혜리는 월드컵을 3번째 준비를 하면서 이렇게 체계적으로 준비한 적이 없다면서 벨 감독님이 오면서 외국 평가전이 많았고 주기적으로 발을 맞출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실시간 무료 생중계 보기 방법과 함께 지소연 불참에 대한 소식까지 전해드렸는데요. 재미있는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